부산영상위원회는 ‘2025년 부산영상위원회 온라인홍보 운영 대행’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역량 있는 전문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찰건명: 2025 부산영상위원회 온라인 홍보 운영 대행 용역
나. 수행기간: 계약체결일 ~ 2026.03.16.
다. 기초금액: 77,000,000원(부가세 포함)
라. 사업설명회: “제안요청서”로 갈음
마. 사전 공고 기간: 2025.01.14.(화) ~ 2025.01.18.(토)
바. 본 공고 기간: 2025. 01. 20.(월) ~ 2025. 02. 05.(수)
사.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: 2025. 02. 05.(수) 10:00 ~ 16:00 (방문 제출)
아. 입찰방법: 제한경쟁입찰
자. 낙찰자 선정방법: 협상에 의한 계약
차. 사업내용: 붙임 파일 내 “제안요청서” 참조
2. 추진계획
입찰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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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서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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→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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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안평가
(PT발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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→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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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상대상자 선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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→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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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상 및 계약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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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01.20. ~ 2025.02.05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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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02.05.
10:00~16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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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13. (목) 14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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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체 개별 연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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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 협상
대상 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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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입찰참가자격
○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
○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92조에 의하여 부정당업체에 지정되지 않은 업체
○ 기술료 미납 및 과거 위원회 사업수행 실패 등의 사유로 위원회 사업 참여 제재조치를 받지 아니한 사업자
○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
○ 「중소기업기본법」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한 법률」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 에 따라 발급된 <중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>(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를 소지한 자
○ 위 자격조건 모두를 충족하지 못한 기관(기업, 단체)의 제안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
○ 단독 또는 공동수급 가능
4.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
가. 일 시: 2025.02.05.(화) 10:00 ~ 16:00
나. 접수방법: 직접 방문접수 (퀵서비스, 택배 및 우편 접수 불가)
다. 접수처
○ 주 소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서로 39 영상산업센터 8층
○ 접 수 자: 기획홍보팀 박다슬 (051-720-0387)
5. 제출 서류
항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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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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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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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안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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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본 1부,
사본 5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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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사본(평가용)에는 제안사를 알 수 있는 부분은 삭제
※ 제안서 작성 자세한 사항은 붙임 “제안요청서” 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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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표용 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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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B 내 파일 저장 (PDF 파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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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발표용 자료 내 제안사를 알 수 있는 내용이 포함 불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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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참가신청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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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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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1호 서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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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등록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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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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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등기부등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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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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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인감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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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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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인감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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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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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사용역 수행 실적 증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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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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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3호 서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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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적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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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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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4 호 서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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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여인력증빙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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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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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6호, 제7호 서식,
이외 증빙자료 붙여서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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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대보험 가입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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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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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대 보험 완납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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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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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방세 완납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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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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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세 완납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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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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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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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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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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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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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서 마감 전 일까지 발급되어야 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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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격제안서 및 금액산출증거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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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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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8호 서식
제출 시 별도 봉투 내 동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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확약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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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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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9호 서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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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안각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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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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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10호 서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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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각종 증빙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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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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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11호 서식/ 해당 시 작성 및 제출 필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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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렴계약이행서약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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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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붙임파일 내 제12호 서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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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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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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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전체 제출 자료, PDF 파일로 저장하여 제출
(파일은 제안서 / 발표자료 / 별첨자료까지 총 3개 파일로 구분 제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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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제안서 심사 (PT) 평가
가. 일 시: 2025.02.13.(목) 14:00
나. 장 소: 영상산업센터 8층, 교육실
※ 해당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, 시간은 업체 대표자 번호로 문자 통보 예정
다. 발 표 자: 대표자 또는 프로젝트 총괄책임자
※ 발표 시 최대 3명까지 동석 가능
라. 발표시간: 업체당 20분 내외 (제안 설명 10분, 질의응답 10분)
7. 낙찰자 선정방법
가. 입찰방식 : 제한 경쟁 입찰
나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○ 평가방법 : 기업사업수행능력이 포함된 제안서 평가
○ 협상방법
o (사)부산영상위원회 자체평가표에 의해 심사를 실시하여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
o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,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
o 가격제안서(입찰서)의 입찰가격이 사업예산(예정가격)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
o 선순위 업체와 합의가 이루어질 경우, 후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
다. 결과발표 : 대상업체 개별 통보
8. 유의
가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“제안요청서”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제반책임은 입찰참가업체에게 있습니다.
나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외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.
다. 입찰 참가 시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하며, 향후 사업에서 참여를 제한합니다.
라. 공지사항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’,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(행정안전부 예규 19호)’, 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(행정안전부 예규 47호)’ 등에 의합니다.
9. 문 의 처
○ 사업부문: (사)부산영상위원회 기획홍보팀 담당자 박다슬
(TEL: 051-720-0387 | EMAIL pddakj@fimbusan.kr)
※ 붙임 : 입찰공고문 1부 , 제안요청서(과업지시서 포함) 1부, 별첨문서서식 1부. 끝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25. 01. 14.
(사)부산영상위원회